곤지암 샤브샤브 / 명동칼국수 / 경기 광주시 칼국수,만두 맛집

2020. 1. 10. 03:00맛집

명동칼국수 칼국수,만두

[경기도 광주맛집] 쫄깃한 납작면이 입맛을 당기는 초월읍 명동칼국수

안녕하세요 광주연세안과 부뚜막 새앙쥐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경기도 광주 초월읍 명동칼국수입니다 가을비가 추적추적 추위를 앞당기는 저녁 퇴근하자마자 곧장 허기진 배를 채우러 찾아간 곳인데요 비가 올 때 가장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무얼까 생각하다 선택한 음식입니다 명동칼국수집의 위치는 광주시내에서 3번 국도를 타고

경기도 광주 샤브샤브 맛집 "명동칼국수"

경기도광주 샤브샤브 Mistake 어제 회사에서 실수를 했어요 주눅 실수로 이미지를 잘못 지우는 바람에 큰일 날 정도는 아니어서 주의하라고 하고 넘어갔는데 계속 생각나고 우울하네요 모두들 일할 때 정신 바짝 차리고 합시다 이 우울한 기분을 맛난 거 먹으면서 풀려고 샤브샤브 먹으러 갔어요 경기도 광주 샤브샤브 맛집

경기광주 초월맛집 명동칼국수 푸짐한 얼큰버섯샤브

오빠네 본가에 처음 가는날 어머님은 외출중이셔서 빈집에 가게되었다 점심을 먹지못해 오빠네 집근처에 있는 명동칼국수에 가게되었다 초월맛집 명동칼국수 전경 샤브샤브가 너무 땡겼는데 버섯매운탕이라고 해야하나 마침 얼큰버섯샤브샤브가 있어서 고민할것 1도없이 방문 동네 맛집으로 소문이 났는지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음에도 손님이 많다 경기광주 초월

인생칼국수맛집 매운샤브칼국수 ~

인생칼국수맛집 매운샤브칼국수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곳 인생칼국수맛집 여기는 경기도광주시 초월읍에 위치한 명동칼국수라는 곳인데요 7천원에 샤브샤브 칼국수와 볶음밥까지 맛볼수 있는곳이에요 예전에 친구 소개로 한번갔다가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꽤 먼곳에 위치해있는데도 계속계속 한달에 한번은 꼭 가게 되는 것 같네요 매콤한 육수 칼국수에 겉절이가

[경기 광주] 명동칼국수(얼크니칼국수/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_20150610

야채등심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이 7000원 명동칼국수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길 44 l T0317661505 1000 2200 부장님 찬스로 찾은 초월 대쌍령리 칼국수촌에 위치한 명동칼국수구좌리얼크니손칼국수 70 짜리 얼크니칼국수로 주문하면 바로바로 버섯과 야채들이 가득담기 샤브샤브 냄비가 입장

경기광주맛집 초월맛집 명동칼국수, 샤브샤브맛집, 샤브샤브 칼국수...

경기광주맛집 초월맛집 명동칼국수 샤브샤브맛집 샤브샤브 칼국수 볶음밥까지 명동칼국수 안녕하세요 짐니의 99도씨입니다 저희 집앞에 명동칼국수라고 있는데 요기가 참 맛있어요 밤 9시 쯤에 갔는데도 손님들로 바글바글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까지 저렴한 가격에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 경기광주맛집 초월맛집 명동칼국수 소개합니다 경기광주맛집

경기광주 칼국수 맛집! 명동칼국수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가 칼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자주 가는곳인데 포스팅은 처음하네요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칼국수에요 식사시간이나 주말에가면 번호표를 나눠주세요 식사시간이 아니어도 사람은 많더라구요 저희는 빨갛게로 시켰어요 예전엔 양이 많았다는데 요즘엔 가격도 오르고 양도 조금이더라구요 김치는 항아리에 주시고 그릇이랑 국자도 가져다 주세요

맛집으로 소문난 경기광주 "명동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명동칼국수 맞은편 밀토랑칼국수를 다니다가 이곳에 사람이 항상 많아 가봐야지 하다가 가봤어요 예전에 회사다닐때 1층에 있었던 등촌동 칼국수와 똑같았어요 단지 여기 명동칼국수가 반찬이 김치만 있다는점이 틀리네요 명동칼국수라하니 진짜 명동의 명동칼국수를 생각할 수 있겠으나 그냥 일반 샤브칼국수랍니다 명동가서 명동칼국수 먹고싶다 매운거랑

경기광주, 명동칼국수

쌍령동의 명동칼국수 본점입니다 요즘은 명동칼국수라는 타이틀을 버리고 구좌리얼큰칼국수라는 체인점에 매진을 하시는 모양이던데 체인 사업할만큼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입니다 맛없으면 절대 돈을 받지 않습니다 체인점마다 붙어있는 문구죠 실제로는 어떨지 시도안해봤으니 잘 모르겠구요 처음 가시는 분이라면 혹시 입맛에 맞이 않으시면 그냥 나오셔도 될 것 같긴

버섯샤브샤브칼국수 경기광주맛집 쌍령동맛집 미나리볶음밥...

안녕하세요 너무너무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나하네요 그동안 너무이쁜 아드님 키우느라 맛집을 가도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광주 이사오기전에도 여수동에서 많이가던 샤브샤브칼국수 집입니다 이곳은 광주 쌍령동에 있는 명동칼국수 라는 곳인데 성남 사송동에 있는 샤브샤브칼국수와 같은곳이랍니다 미나리와 버섯 칼칼한 육수로 이루어져 있어용 샤

경기광주 맛집) 명동칼국수 본점/ 버섯가득샤브샤브와 손칼국수가...

경기도 광주 맛집 명동칼국수 곤지암으로 가는길에 위치한 명동칼국수 이미 경기도 광주에서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이미 손님이 많음 빨간 국물에 버섯과 미나리 가득가득 전 이런거 좋아라해서 맛있었디요 그리고 소고기 그리고 역시 단골손님답게 간장까지 제조해주심 보

[광주] 명동칼국수/ 경기광주 칼국수/ 샤브샤브

경기 광주 명동칼국수 경기 광주에 위치한 명동칼국수에요 곤지암 가는길에 있는 여럿 칼국수집에서 저는 명동칼국수가 좋더라구요 왜냐면 고기를 먹을수 있잖아요 맛있게 드시는 방법도 알려주시더라구요 역시 추울때에는 얼큰한 칼국수죠 3인이 나왔습니다 육수를 팔팔 끓인후에 버섯이 익으면 후딱 꺼내 먹어요 얼큰하니 국물도 맛나요 고기를 담그

[경기광주 맛집]명동 칼국수

안녕하세요 D Anna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칼국수를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명동 칼국수인데 이게 은근 중독성 있더라고요 ᄏᄏᄏ 아예 건물에 맛없으면 절대 돈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되어 있는데 그만큼 맛에 자신 있다는 이야기겠죠 건물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괜찮아요 메뉴가 참

[경기광주 초월읍] 얼큰하고 개운한 칼국수... '명동칼국수'

경기광주 초월읍 도평리 입구에 있는 명동칼국수 요 동네에 제법 규모가 꽤 큰 칼국수집에 쪼르르 세군데가 있는데 세군데 모두 장사가 잘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집을 갈까 하다가 날씨가 스산하니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다는 어부인의 뜻을 받자와 얼크니 손칼국수 빨갛게 대표선수입니다 2인분 주문

[경기도 광주 맛집/경기도 광주 초월읍 맛집] 경기도 광주 초월읍 맛집...

경기도 광주 맛집경기도 광주 초월읍 맛집 경기도 광주 초월읍 맛집 명동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만난 친구와 늘 오던 광주 초월읍 맛집 명동칼국수에 다녀왔어요 몇번을 방문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하게되네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경관입니다 평범한 식당 분위기죠 저도 몰랐는데 경기도 광주에서도 많이 오시는 맛집이라네요 속닥속닥 저

경기광주맛집-명동칼국수

여러분 으아 드디어 내일이면 금요일이예요 이번주는 왠지 모르지만 그어느주보다 지친 한주였네요 지친몸을 달래줄 음식이 피료해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 경기광주초월에 위치한 명동칼국수 입당 워낙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라 포스팅할까고민했지만 역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하기로 했어용 기본 셋팅이예요 1인분에 8000원등심70g

경기도광주맛집/초월읍 명동칼국수

주위에서 여러번 칼국수는 명동칼국수라고 먹고는 싶었지만 시간이 나질 않아 먹지 못하다가 투어중에 고객들이 배고프다고 하셔서 같이 먹었어요 집구경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3시쯤 방문 시장도 했지만 맛이 있어서 특히 맛없으면 절대 돈을 받지 않겠다는 간판이 얼큰한 손칼국수는 야채와 등심 칼국수를 먹을수 있

<경기광주맛집> 쌍령동 명동칼국수

쌍령동 명동칼국수 퇴근후 뿡뿡이 세차를위해 친구랑 세차장앞에있는 명동칼국수에서 만나기로했어요 칼칼한 국물의 칼국수와 맑은 국물 칼국수 중에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칼칼한것을 좋아하는 저는 맵게 더맵게 고추도 팍팍 넣어주세요 라며 늘 주문해요 칼국수를 시키면 버섯과 미나리가 가득한 냄비가 나오구요 쇠고기도나와서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까지해

경기광주칼국수 명동칼국수에서 한 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가 집 근처 경기광주에서 칼국수가 생각날 때 경기광주칼국수 명동칼국수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가게 앞 문구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맛없으면 절대 돈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하네요 근데 항상 맛이 좋아서 돈을 다 지불했네요 평일 저녁인데도 경기광주칼국수를 먹으러 오는 손님들이 꽤 많죠 이 곳 명동칼국수는 샤브

곤지암맛집추천 | 명동칼국수 얼큰~

곤지암맛집추천 명동칼국수 얼큰 남편회사 근처 맛집 명동칼국수 6월6일 현충일 공휴일까지 출근한 오빠 제가 오빠회사 근처로 지하철을 타고 가서 같이 점심을 먹었어요 오빠가 소개해준 곤지암맛집 엄밀히 말하면 경기도 광주라고 하더라구요 초월읍이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명동칼국수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길 44 지도보기

https://da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오리대가

 

경기 수원시 맛집 '오리대가'

오리대가 오리요리 여름보양식 오리진흙구이 맛있는집 방문 후기 healthy food 맛있음 진흙구이 먹을만 합니다. 기본찬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예약을 하루전에 했는데도 바빠서 그런지는 몰라도 왔는데 기본찬..

dahooni.tistory.com